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상품을 받았는데 상품이 파손되어 있습니다.

  • DOLPHIN2022-04-215

안녕하세요. 


파손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처음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사진 촬영한 후 고객센터(070-7510-3439) 혹은 1:1문의 게시판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촬영한 이미지를 제출해주셔야 택배사와 배송중 사고관계를 확인할 수 있기에 제출요청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제품을 착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불량으로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POP UP 0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