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반품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DOLPHIN2022-04-2111

안녕하세요. 


제품 수령 후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7일 이내의 경우 반품,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품 사유가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070-7510-3439) 혹은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 상품포장재(기본케이스), 설명서, 보증서, 라벨, 그리고 사은품과 같은 구성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본사에서 배송료를 부담하나, 단순 고객 변심으로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료 6,000원이 발생됩니다.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료 발생)

불량으로 접수하여 반품을 하였으나 불량이 아닐시에는 반품비 청구 문자가 발송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검수 후 결재하신 수단으로 환불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카드결재로 환불이 되는 경우 카드사마다 취소반영기간이 상이합니다.

정확한 기간을 확인하고자 하시는 경우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POP UP 0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