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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사은품을 받지 못했어요.

    안녕하세요. 


    사은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070-7510-3439) 혹은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포장상태 사진확인 후 재발송드립니다.

    단, 사은품 조기소진에 따라 다른 사은품으로 대체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 상품을 받았는데 상품이 파손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파손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처음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사진 촬영한 후 고객센터(070-7510-3439) 혹은 1:1문의 게시판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촬영한 이미지를 제출해주셔야 택배사와 배송중 사고관계를 확인할 수 있기에 제출요청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제품을 착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불량으로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Q. 배송박스가 파손되어 있고 상품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배송박스가 파손되어 상품이 없어진 경우 해당 택배사를 통하여 이의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직접 기사님을 통해 택배를 받으신 경우, 파손으로 인한 반송요청 진행부탁드립니다.

    2. 위탁 수령하신 경우, 처음 수령하신 상태를 촬영한 후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 혹은 1:1문의 게시판으로 파손신고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휴일배송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돌핀공식쇼핑몰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제품 발송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만, 택배사 CJ대한통운은 주말배송을 실시하기에 평일 출고 완료 건에 한해 일부지역으로 토요일 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 (단, 공휴일 제외)


    감사합니다.

    Q. 배송 중에 수령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주문하신 상품이 상품준비중일 때에만 주소변경이 가능하며 배송중부터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수령주소지가 변경되신 경우 즉시 고객센터(070-7510-3439)로 문의 및 요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온라인 주문시에 별도 선물포장은 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만, 모든 제품 구매시에 기본케이스가 제공됩니다.


    감사합니다.

    Q. 배송지연 및 제품품절은 어떻게 알수있나요?

    안녕하세요. 


    본사 재고 사정에 따라 상품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문자 및 전화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부득이하게 상품이 품절된 경우 주문일로부터 2~3일 이내에 고객님께 안내 연락을 드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배송은 입금(결재)확인 후 2일 이내에 발송되며 재고가 있을 경우 평균 배송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계

    일반상품

    2~7

    각인요청 상품

    10~15

    주얼리

    일반상품

    2~7

    주문제작 / 각인요청 상품

    10~15

    신발

    2~7일

    패션 악세사리

    2~7


    감사합니다.

    Q. 법인 카드로 구매하면 할부가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법인카드로 결재시 할부결재가 진행되지 않으며 일시불로만 결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Q. 30만원 이상 결재 시에는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안녕하세요. 


    각 카드사마다 상이할 수 있으며 결재단계에서 인증이 요청되는 경우 절차를 진행해주셔야 결재가 완료됩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재시에는 공인인증서 결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Q. 결재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무통장입금, 카드, 그리고 네이버페이로 주문에 대한 결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네이버페이의 경우 비회원주문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 회원주문의 경우 사용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 구매 이후 상품가격이 변동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온라인시장 환경특성상 구매가격은 실시간으로 변동이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외에 재고품절로 새롭게 제품이 생산되는 경우 원자재 및 인건비 그리고 환율 상승 등의 요인으로 제품가격에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070-7510-3439)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주문한 상품 내역을 모두 확인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로그인마이페이지Order 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한 내역은 물론 취소, 반품, 그리고 교환 신청하신 제품에 대한 내역도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Q. 비회원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돌핀 로그인 페이지의 로그인 버튼 하단 비회원 주문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문시에 기입한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통해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주문은 회원 및 비회원 모두 가능합니다.

    구입하실 예정인 상품의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돌핀 로그인 페이지로 접속이 됩니다.

    간편로그인 하단의 비회원구매 버튼을 눌러주시면 비회원 주문/결재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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