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 반품시 상품을 어디로 발송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반품사유 발생시 먼저 고객센터(070-7510-3439) 혹은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반품접수를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담당자를 통해 반품접수 완료 후 하단의 주소로 상품을 발송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과 함께 받은 상품포장재(기본케이스), 설명서, 보증서, 라벨, 그리고 사은품을 모두 함께 발송해주셔야 반품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인스코비 물류센터터]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47 306-2호 우)08511

    070-7510-3439


    감사합니다.

    Q. 환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안녕하세요. 


    신용카드 취소건의 경우 취소완료 후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체크카드는 취소완료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겠습니다.

    단, 카드사마다 취소 반영기간이 상이한 관계로 해당 카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현금결재의 경우 취소완료 후 7일 이내에 계좌환불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 타쇼핑몰에서 구매한 돌핀제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타쇼핑몰에서 구매한 돌핀 제품의 반품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구매하신 쇼핑몰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도움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반품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제품 수령 후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7일 이내의 경우 반품,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품 사유가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070-7510-3439) 혹은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 상품포장재(기본케이스), 설명서, 보증서, 라벨, 그리고 사은품과 같은 구성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본사에서 배송료를 부담하나, 단순 고객 변심으로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료 6,000원이 발생됩니다.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료 발생)

    불량으로 접수하여 반품을 하였으나 불량이 아닐시에는 반품비 청구 문자가 발송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검수 후 결재하신 수단으로 환불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카드결재로 환불이 되는 경우 카드사마다 취소반영기간이 상이합니다.

    정확한 기간을 확인하고자 하시는 경우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주문 후 취소를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마이페이지Order 주문내역 조회 페이지를 통해 현재 주문하신 상품의 상태확인 및 취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결재완료상태에서만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준비중인 경우 배송을 위한 준비작업이 진행중이기에 고객센터(070-7510-3439)로 취소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발송완료상태인 경우 이미 상품이 발송된 관계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POP UP 0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