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 SMS 및 이메일 수신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로그인 Profile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SMS 및 이메일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 적립금은 언제 소멸되나요?

    안녕하세요.


    누적된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1년간 유지되며 매월 1일에 일괄 소멸됩니다.

    적립금 소멸전 등록하신 휴대폰번호로 포인트 소멸에 대한 안내문을 전송드리고 있습니다.

    단, 회원정보내 SNS 수신거부하신 고객님께는 전송이 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 내가 작성한 글(리뷰, 1:1문의, Q&A)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로그마이페이지 Board 나의 게시에서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 회원등급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돌핀공식쇼핑몰에 가입하시는 모든 신규회원들은 FAMILY회원으로 자동 등업되십니다.

    향후 1년간의 누적구매금액에 따라 총 5개의 등급으로 나누어지며 자세한 등급 및 혜택은 하단 링크 멤버쉽혜택 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멤버쉽혜택 바로 가기 >> https://www.idolphin.co.kr/inscobee/membership.html


    감사합니다.


    Q. 회원가입시 발행되는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회원가입하시는 모든 회원분들께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가입완료 후 자동으로 쿠폰이 발행되며 로그인마이페이지Coupon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발행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1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안녕하세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Profile 회원정보의 최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돌핀공식쇼핑몰을 이용해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더 발전해나가는 돌핀공식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는 어디서 하나요?

    안녕하세요. 


    로그인 페이지 하단 아이디 및 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당시 사용하셨던 이메일 및 휴대폰번호로 찾기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 개인정보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나요?

    안녕하세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Profile 회원정보에서 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메일, 주소, 전화번호와 같은 필수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정보수정을 바로 하시길 바랍니다.

    행사 및 이벤트 관련 안내는 물론 제품구매과정의 알림톡(문자)을 원활하게 받아보실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POP UP 0
최근 본 상품